Skip to main content

NEWS

려(呂),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라인’ 출시 및 런칭 행사 진행

2014-03-14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귀한 인삼의 영양으로 두피 및 모발의 노화 고민을 케어해주는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런칭 행사를 4일 진행했다.

려가 새롭게 선보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은 귀한 인삼의 영양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 모근 약화, 모발 윤기 감소, 두피 민감화 등 두피와 모발에 나타나는 8가지 노화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 젊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2012년 2월 려 ‘진생보’ 출시 이후 2년 간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거쳐 탄생했으며, 혁신적인 인삼 알갱이 제형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새로워졌다.

제품에 함유된 인삼 성분은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의 자생력에 활기를 더하여 주며, 해송자유 및 호마유 성분은 염색과 펌으로 지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오매 추출물 성분이 염색과 펌으로 민감해진 두피의 열을 다스려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려는 최근 스킨케어부터 두피와 모발까지 확대되어가는 ‘안티에이징’ 트렌드를 비롯해 헤어를 위한 안티에이징 전용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숨은 니즈를 발굴했으며, 이를 제품에 반영한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을 앞세워 헤어 안티에이징 시장을 리드할 예정이다.

이에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외 뷰티업계 관계자 및 바이어를 초청한 런칭 행사를 4일 콘래드 호텔에서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한∙중∙일 두피 및 모발 연구 결과 발표를 비롯해 여성들의 헤어 고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체험 후기를 담은 영상 등 최근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는 ‘헤어 안티에이징’에 대해 심도 있게 짚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중국과 일본 등 글로벌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의 브랜드 스토리 및 그 기반이 되는 아모레퍼시픽의 헤어케어 연구 자산 및 한방연구 역사를 이해하기 위한 시간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젊은 여성들조차 선망하는 아름다운 헤어로 매번 이슈몰이를 하는 배우 김성령이 등장해 ‘헤어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한 토크쇼를 진행하며, 헤어에 얽힌 에피소드 및 시간을 거스르는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를 간직해온 이야기를 나눠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롭게 선보이는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은 토탈안티에이징 샴푸 및 린스, 토탈안티에이징 팩, 탄력 컬링 에센스, 뿌리볼륨 미스트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월부터 전국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려 브랜드매니저 박유현 팀장은 “려가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이번 신제품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또한 여성들의 풍성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으로서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오랜 기간 축적된 한방 과학 노하우에 아시아 여성들의 헤어 연구를 반영해 심혈을 기울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기점으로, 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시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는 등 아시아 뷰티를 전파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설명]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4일 귀한 인삼의 영양으로 두피 및 모발의 노화 고민을 케어해주는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의 출시를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으며, 배우 김성령과 함께하는 ‘헤어 안티에이징 토크쇼’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