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 그랜드 오픈!

2014-03-14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 ‘코엑스몰점’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은 글로벌 영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추구하는 순수하고 깨끗한 아름다움과 20년 피부 연구 노하우를 담은 ‘워터 사이언스’를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솔루션 공간으로 선보인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에 이어 3호점으로 오픈한 코엑스몰점은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뷰티 궁금증에 대한 심도 높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문적인 카운셀링과 편안한 구매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라네즈 관계자는 ‘브랜드 주 타겟인 국내 및 글로벌 2030 고객들이 자주 찾는 코엑스몰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편안한 분위기와 쾌적한 이미지의 매장을 통해 다양한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3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9일까지 뷰티포인트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3월 한달 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

² 오픈 시간 : am10:00 ~ pm10:00

² 문의 번호 : 02-551-3108

² 3월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 오픈 이벤트:

1. 3월 한달 간 전 구매 고객을 대상, 화이트 플러스 리뉴 캡슐 슬리핑 팩 1EA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워터뱅크 4종 견본품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뉴클렌징 3종 견본품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화이트 플러스 리뉴 5종 견본품+탁상 거울 증정

2. 3월 1일~9일 : 뷰티포인트 회원 가입시 화이트 플러스 리뉴 캡슐 슬리핑 팩 1EA와

워터뱅크 3종 견본품 증정 (일 3백명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