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딧세이

매력적인 남성미를 향한 미항, 오딧세이

The journey to the attractive beauty of men beyond time & space

오딧세이(Odyssey)는 1996년 론칭한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케어 화장품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매일의 일상의 경계를 넘어선, 새로운 감각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해, 뜨거운 열정을 품은 매혹적인 남자의 클래식한 감성의 로맨틱 라인(Odyssey Romantic), 최고를 지향하며 자신감 넘치는 남성들의 품격을 위한 블랙 라인(Odyssey Black)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로맨틱 라인의 향은 위트와 감성을 일깨우는 신선하고 스파클링한 만다린, 레몬 등 시트러스 향의 감성 위에 라벤더, 유칼립투스 등 허브의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남성의 향취가 신비스러운 매력을 발산합니다. 이에 우디향의 부드러움과 앰버 향의 남성미가 어우러져 은은하고 매혹적인 남자의 향기를 완성합니다.

블랙의 향은 부드럽고 감미로운 시트러스의 달콤함과 화이트 페퍼의 따뜻함이 쟈스민, 뮤게, 매그놀리아의 투명감 있는 향기에 녹아들어 세련된 남성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이에 시더우드, 샌달우드 등 깊이 있고 고급스러운 우디향과 남성적인 앰버 향이 어우러져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도시 남성의 자신감을 표현합니다.

20년의 남성 헤리티지를 가진 오딧세이는 앞으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아이덴티티와 시대의 남성상을 제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