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원대한 기업(Great Brand Company)’으로의 도약을 준비합니다. ‘원대한(Great)’ 성장을 위해 모든 측면에서의 최고를 지향함은 물론,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 하고 사람 중심의 경영을 통해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세계본사는 새로운 미의 전당이 되어,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바꾸는 ‘원대한 기업’ 비전 달성에 중요한 구심점이 될 것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지난 70여년은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겠다는 원대한 소망과 함께한 미(美)의 여정이었습니다. 자연과 인간에 대한 아시아의 깊은 지혜를 바탕으로 아름다움이 지닌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하고 삶의 풍요로운 가치를 더하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건축은 ‘공간이 생각을 지배한다’는 아모레퍼시픽의 정신을 담아 사람과 자연, 그리고 주변 환경이 모두 어우러지는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는 고객의 한결같은 성원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미의 영역을 개척해 왔고, 이제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자연과 사람, 기업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향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튼튼한 기초를 쌓아 놓고자 지속가능경영 체계를 새롭게 정립하였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8년 3분기 기준, 총 20만명 중 180,445명의 여성의 삶을 지원하여 목표 90%에 도달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미와 건강 분야에 핵심 역량을 집중하고 투명한 지배구조를 만들기 위해, 지주회사 중심의 기업 지배구조와 사업별 책임 경영체제를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화장품·생활용품·건강제품 등 미와 건강 사업의 전문화를 실현하고 핵심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